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아웃백 스테이크 메뉴 및 아웃백 스테이크 할인 방법/ 꿀팁 총 정리!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 꿀팁 총 망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메뉴/아웃백 스테이크 런치 메뉴 및 할인 방법, 꿀팁 총 정리!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그 맛은?!


마지막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이용 꿀팁 있어요!! 반드시 읽어 보세요!!!

 

1997년 1호점 개점 이후 2000년대 초 크게 호황을 하였으나,

2000년대 후반, 적절하지 못한 조합의 세트 메뉴와 낮은 퀄리티의 음식으로 좋지 못한 기억이 있던 아웃백 스테이크.

30여개의 매점 폐점 후, 스테이크에 집중해 부쩍 성장한 모습을 보입니다.

 

아웃백 최근에도 자주 방문하는데 너무 맛있어요.

저 같은 경우 급하게 메뉴를 찾을 때 검색이 너무 안되어서 복잡했는데, 여러분들은 그러지 마시라고 전체적인 메뉴와 런치 메뉴부터 차근차근 설명 드릴게요!

 

끝까지 읽어보시면 많은 팁들이 있습니다!


1. 기본적인 메뉴 및 런치 메뉴와 구성

전체적인 메뉴는 아래의 홈페이지에 나와있어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www.outback.co.kr

그리고 대표적 히트 메뉴들인 블랙 라벨 시리즈는 따로 메뉴판에 나와있어요.

 

블랙 라벨 시리즈와 잘나가는 메뉴들

 

기본적으로 많이 주문하시는 세트메뉴, 스테이크와 파스타들을 나열해 놓았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런치 메뉴는 제가 직접 찍어왔습니다!

 

런치메뉴는 5시까지 주문 가능해요!

 

또 런치메뉴 가격을 따져보면 보통 메뉴 단품보다 가격이 천원~이천원 정도 비싼데요!

 

대신 세트로 나오는 수프, 부시맨브래드, 과일에이드, 후식 녹차/커피를 천원~이천원 정도의 낮은 가격으로 추가할 수 있는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인 런치 메뉴 구성

 

기본적인 런치 메뉴 구성입니다.

 

스테이크 외 파스타와 치킨, 후라이 런치 구성

 

스테이크 외 파스타와 치킨, 후라이 런치 구성입니다.


2. 주문 메뉴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미아점

장소는 미아역 앞 롯데백화점 6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런치는 5시까지인데, 간당간당하게 도착할것 같아서 먼저 가있으신 분들께 주문을 부탁드렸어요.

 

미아점의 경우 4명이서 갔는데 메뉴를 4개 시켰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메뉴 하나는 싸갈 각오를 하셔야 해요. (남자 4명이어도 헤비할 정도예요.)

런치 기준

갈릭 립아이 41,900 원

베이비 백립 35,900 원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27,900 원

비프스테이크 라이스 21,900 원

오지 치즈 후라이 (사이드 메뉴에 멜티드 치즈 추가) 6000 원

스프는 메뉴가 4개라서 4개가 나왔는데, 2개는 샐러드로 변경 (금액 추가)에 치킨핑거 추가 (2900원) , 1개는 크림 양송이 스프, 1개는 옥수수 스프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미아점의 단점! 아웃백 어플에서 주는 샐러드 쿠폰은 런치 메뉴 이용시는 사용 불가했어요!

 

그치만 이건 지점마다 달라요! 최근 다른 지점에서는 샐러드 쿠폰을 이용이 가능했거든요...

 

여러분들은 꼭 체크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음료는 딸기에이드, 자몽에이드, 아사이 베리 에이드를 시켰는데, 단걸 좋아하시는 분은 아사이베리 에이드 추천드립니다.

 

 

 

갈릭 립아이 (꽃등심)

 

갈릭 립아이 사이드 메뉴는 볶음밥과 고구마를 골랐고, 사이드로 나오는 감자튀김 하나는 멜팅 치즈를 추가해서 오지 치즈 후라이로 먹었습니다.

 

 

베이비 백립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비프스테이크 라이스
사이드 오지 후라이에 멜팅 치즈 추가

 

고기는 전부 미디엄 레어로 주문했어요! 너무 익히면 질겨서 레어를 좋아하는데, 레어임에도 비교적 약간 질긴 느낌이었어요ㅎㅎ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동대문점

기본적으로 서비스가 미아점 보다 더 좋은 느낌입니다!

 

마찬가지로 런치로 이용을 했어요! 특이점은 런치에도 치킨 텐더 샐러드 쿠폰 사용이 가능했어요~

 

미아점은 왜 사용이 불가했을까요?ㅎㅎ 덕분에 동대문에서 사용이 가능했네요.

 

모든 응대도 굉장히 훌륭하셨구요.

 

동대문 점에서는 짐붐바 스테이크 2개와 치킨텐더 샐러드 쿠폰을 이용해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즐겼답니다.

 

사이드 디쉬는 고구마와 볶음밥으로 통일했고, 스프는 옥수수 스프와 양송이 스프 1개씩 주문했습니다!

 

에이드는 아사히베리 에이드와 망고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T 멤버십 할인 포함하여 총 5만 4000원 정도 나왔어요!

 

 

짐붐바 스테이크, 사이드 디쉬 고구마, 볶음밥 

 

짐붐바 스테이크의 경우 등심임에도 불구하고 마블링이 많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치만 굽기가 적당해서 어느 정도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었어요.

 

제 생각엔 이 고기의 육질에서 낼 수 있는 최대의 부드러움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치만 토마호크 정도의 식감은 아니라 그냥 맛있구나 하는 느낌?

 

치킨 텐더 샐러드의 경우 사진에는 없지만, 손바닥 만한 치킨 텐더가 8조각이나 들어가 있습니다!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노원점 - 토마호크 스테이크 주문 꿀팁!

노원점의 경우 직원분들이 막 친절하신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렇다고 친절하지 않다는건 아니고 무난무난ㅎㅎ

 

에이드 종류에 대한 숙지가 완벽하지 않으셨던게 기억에 재밌게 남네요ㅎㅎ

 

당시 formal한 자리라 상황상 사진을 찍지 못하였는데!

 

여기에선 꿈에 그리던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었어요!

 

2인분으로 840g을 주문했구요! 투움바 파스타 단품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여기서 많은 후회를 했어요ㅠㅠ

 

2인이시면 꼭 700g 초반대로 주문하세요! 800g 대는 굉장히 많습니다.

 

고기만 먹다가도 숨넘어갈 뻔했어요.

 

그냥 파스타 없이 800g대로 시켜도 배터져서 먹기 힘듭니다!

 

가격은 16만원 가량 나왔는데 T 할인으로 15만원에 결제했습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약 14 만원 대)

 

세트 구성은 동일하구요 양송이스프 2개와 자몽에이드, 아사히 베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특이점은 통으로 나오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직원분이 직접 잘라 주시고!

 

먹다가 지쳐서 고기가 식으면 다시 구워주시더라고요ㅋㅋㅋ

 

맛은 정말 미쳤습니다.

 

토마호크의 경우 안심과 등심 두가지 부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데요!

 

안심은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고기맛이 일품이고, 등심은 대놓고 지방이 입에서 샤르르 녹아서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솔직히 돈만 있으면 토마호크만 맨날 먹고 싶은 마음이에요!

 

더 자세한 리뷰는 한 번 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어보고 말씀드릴게요!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이용 꿀팁

 

1.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스프들의 경우 금액 추가 지불 시 샐러드로 변경이 가능해요!

샐러드는 추가금액이 들어가기 때문에 4명이 같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이 많아요!

 

그리고 치킨핑거 추가 (2900원에 2조각)시 치킨 텐더 샐러드와 유사한 구성으로 먹을 수 있어요.

 

 

2. 부시맨 브래드 주문시 기본 망고 스프레드만 제공되는데, 초코소스와 블루 치즈 소스도 같이 주문이 가능해요!

 

꼭 같이 찍어먹는걸 추천드려요!

 

 

3. 아웃백 어플은 반드시 설치하세요!

 

첫 아웃백 어플 설치 고객에게는 달링 포인트 스트립 스테이크 1만원 할인 쿠폰과 치킨 텐더 샐러드 무료 쿠폰을 줍니다!

 

다만 치킨 텐더 샐러드 무료 쿠폰은 런치에 사용이 불가능한 지점이 있으니 꼭 체크해보세요!

 

또한 포인트를 넉넉하게 적립이 가능해요! 저도 한번 먹었는데 거의 4,000원의 포인트가 쌓였거든요.

 

이렇게 쌓인 포인트는 당해년도 12월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4. SKT 사용 고객은 반드시 T 멤버십 혜택 받으세요!

 

각종 쿠폰을 사용 한 뒤의 15%의 금액을 할인해 줍니다!

 

이게 가장 큰 혜택 같아요!

 

5. 모든 주문 음식과 먹고 남은 음식은 포장이 가능하니 직원분께 여쭤봐 주시면 됩니다!

 

포장 시 부시맨 브래드를 몇 개 같이 포장해 주십니다 :)

 

 

6. 누군가를 위해 사이드 디쉬를 하나 추가주문 하고 싶다! 하시면 7,900원을 내고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죠 ^^

 

7. 토마호크 스테이크 2인분은 반드시 700g대 초반으로 시키자!

 

직원분의 꾀임에 넘어가면 남기고 결국 포장행입니다ㅎㅎ


4. 글을 마치며...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너무 맛있어요ㅎㅎ

 

여러분들도 위의 팁 꼭 놓치지 말고 다 활용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다음엔 토마호크 스테이크에 대해 더 생생한 후기로 찾아올게요!

 

 

 

300x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