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이마트 카트 가장 빠르게 무료로 얻는 법!

카러플 이마트 카트 무료로 얻는 법!
카러플 이마트 카트 무료로 얻는 법!

카러플 이마트 카트 무료로 얻는 방법! 이마트 카트 성능 분석, 이마트몰,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 이용 위한 이마트 앱 설치!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는 현대 소나타 N 라인에서부터 다양한 기업들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이마트와 콜라보를 진행한 카트가 나왔습니다!

 

이마트 어플 출시에 따라 어플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광고 인듯 해요.

 

사용해 보니 이마트 몰이나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 이용을 효율적으로 하게 해 주더라고요.

 

아무튼 카트를 무료로 주니 기분 좋죠 짝짝!

 

카러픝 X 이마트 콜라보레이션!
카러픝 X 이마트 콜라보레이션!

 

사실 아이템 카트 중에서도 성능은 그렇게 좋진 않지만, 역시 새로운 카트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면 받는 게 인지 상정!

 

하치만 획득 방법이 소나타 N line 때와는 달리 매우 복잡해요!ㅎㅎ 얻는데 한 10분은 걸리더라고요.

 

그렇지만 제가 다 알려드립니다!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바로 얻을 수 있게 방법을 정리해 볼게요!

 

카트 성능 정보에서 얻는 법 까지 천천히 따라오세요!


1. 카트 외관, 성능

ㅁㄴㅇㄹ

이마트 카트 성능과 외관
이마트 카트 성능과 외관

이번 이마트 카트는 말 그대로 이마트의 쇼핑 카트와 동일한 외관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요!ㅋㅋ

 

보자마자 너무 갖고 싶었죠ㅋㅋㅋ

 

백 원을 안내도 탈 수 있다는 게 현실보다 더 낫네요ㅎㅎ

 

현실을 너무 반영해서 그런지 너무 안타깝게도 부스터 이펙트는 없습니다ㅋㅋㅋ

 

이마트 카트는 영구로 주어지며 레어 등급의 아이템 카트입니다

 

아이템전 성능으로는 

 

1) 아이템전 일반 부스터가 슈퍼 부스터로 레벨업

 

2) 100% 확률로 바리케이드 방어

 

3) 물폭탄이나 물파리 탈출 시 순간 부스터를 사용 가능

 

세 가지 기능이 있네요ㅎㅎ

 

스피드전 성능은 그림의 우측 상단과 같아요! 아이템전 카트 치고도 상당히 느린 편에 속해요.

 

그렇지만 아이템전에서 바리케이드는 피하기 굉장히 힘든편이에 이를 100% 방어해주는 걸로 어느 정도는 커버가 될 듯합니다.

 

 


2. 이마트 카트 얻는 방법!

그럼 이 이마트 카트를 얻는 방법을 본격적으로 알려드릴게요!

 

먼저 메인 화면 좌측 상단에서 더보기 - 왼쪽 동그란 아이콘 순서대로 클릭해 주시면

 

공지 사항 클릭!
공지 사항 클릭!

위의 그림이 공지사항에 나오고 클릭해주세요!

 

혜택 설명 창!
혜택 설명 창!

그럼 이제 혜택 창이 뜹니다! 여기서 창을 띄워놓고! 이마트 앱을 먼저 깔아줍니다! (중요!)

 

이마트 어플 내에서 코드 발급을 받아야만 코드가 뜨기 때문에 무조건 어플을 깔아야 해요

 

이마트앱을 설치한다
이마트앱을 설치한다

이렇게 앱을 설치 한 뒤! 회원 가입까지 해줍니다!

 

회원 가입 완료!
회원 가입 완료!

주소에 연락처 등등 적을게 매우 많아요! 개인정보 입력이 싫으신 분들은 이마트 카트 포기를 추천드려요!

 

저는 언젠가 이마트몰에서 주문할 날이 올 것 같기도 하여 가입했어요.

 

또 이마트 24 혜택 같은 것도 있더라고요ㅎㅎ

 

이렇게 회원가입이 끝나시면 로그인도 해주시고!

 

다시 인터넷 창으로 돌아가 이마트 카트 이벤트 창을 틀어줍니다!

 

그 후 아래로 스크롤해주시면

 

발급 받기를 클릭!
발급 받기를 클릭!

발급받기 버튼이 나오고! 이걸 클릭하시면 어플 내 이벤트 창으로 이동합니다!

 

이마트 어플 내에서 다시 한번 발급 받기 클릭!
이마트 어플 내에서 다시 한번 발급 받기 클릭!

 

이제 발급받기를 한번 더 눌러서 코드가 뜨면 복사하기 버튼을 클릭!

 

설정 - 계정관리 - 오른쪽 하단 쿠폰 코드 클릭 후 코드 입력
설정 - 계정관리 - 오른쪽 하단 쿠폰 코드 클릭 후 코드 입력!!

 

그 후 카러플 앱을 켜고 설정 - 계정관리 - 오른쪽 하단 쿠폰 코드 클릭!

 

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이마트 카트 획득!
이마트 카트 획득!

 

그럼 메일함에 이마트 카트가 도착 ^^

 

신나게 달려봅시다!!!


3. 사용 후기

사실 성능이 너무 안 좋아서 이마트의 이름값으로 명품 쓰듯이 타는 맛이 있어요.

 

이마트 카트로 친구를 이기면 굉장히 짜릿하기 때문에 놀리려 주로 타요 ^^

 

소나타 N line은 로고가 없어서 맛이 안 나는데 이마트 카트는 누가 봐도 이마트 카트라 놀릴 때 임팩트가 좋습니다ㅋㅋ

 

이벤트는 1월 31일 까지니 받고 싶으신 분들은 꼭 받길 바라요!ㅎㅎ

 

모두 같이 귀여운 이마트 카트 타고 달려봅시다!

 

 

같이 읽으면 좋을 만한 글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광속 배찌 가장 싸게 얻는 법! 카러플 레전드 기념 배지 사용처!

 

카러플 레전드 해독기 상점 무료 획득 방법! -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빙고, 스크롤

 

카러플 L1 노익 공략 초보자들이 잘 모르는 핵심 포인트!

300x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