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광속 배찌 가장 싸게 얻는 법! 카러플 레전드 기념 배지 사용처!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시즌 4 광속 배찌 가장 싸게 얻는 법! 카러플 레전드 기념 배지 사용처!


카러플 광속 배찌 가장 싸게 얻는 법!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시즌 4 차이나 테마가 오픈되었네요ㅎㅎ

 

배경이 바뀌었다
배경이 바뀌었다

 

지금 까지 나온 캐쉬 카트에 대응해 카러플 무과금 유저들과 밸런스 유지를 위해 윈드 솔리드를 내놓았죠

 

그런데, 아무도 모르게 아주 조용하게 추가된 카트가 있어요!

바로 광속 배찌입니다!


1. 광속 배찌 설명

캐릭터 자체가 달리는 광속 배찌!
캐릭터 자체가 달리는 광속 배찌!

광속 배찌는 스피드전 레전드 카트로 출시가 되었고, 가격은 400 레전드 기념 배지에요ㅋㅋㅋ

 

레전드 기념 배지 400개는... 솔직히 헤비 과금러들을 위한 카트라고 봐도 무방하죠!

 

성능의 경우 황금 마차와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차 앞이 없어서 거의 박지 않는게 포인트! (엉덩이는 다소 크다고 해요!)

현재 팩토리 제 5구역 랭킹 1위인 신동이님도 광속 배찌로 클리어 했다는 사실!!!

굉장히 좋은 카트 입니다.


2. 구매 하는 곳

상점 - 교환 - 기념 배지 교환에 있다!
상점 - 교환 - 기념 배지 교환에 있다!

광속 배찌는 상점 - 교환- 기념 배지 교환에 위치하고 있어요!

 

특이점은 추가적으로 선녀라는 레전드 펫도 추가되었네요!


3. 레전드 뱃지 획득 방법!

그런데 이 광속 배찌를 얻기 위한 레전드 기념 배지는 어떻게 얻느냐!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스크롤 교환!

스크롤 교환에 레전드 기념 배지를 판다!
스크롤 교환에 레전드 기념 배지를 판다!

상점 - 교환 - 스크롤 교환에서 레전드 기념 배지를 교환할 수 있어요!

 

저같은 경우 광속 배지 구매를 마음먹어 모두 레전드 기념 배지로 교환해 버린 상태입니다ㅋㅋ

 

2) 슈퍼 레전드 해독기 구매!

 

슈퍼 레전드 해독기를 구매하면 개당 1개의 레전드 기념 배지를 준다
슈퍼 레전드 해독기를 구매하면 개당 1개의 레전드 기념 배지를 준다

 

가장 보편적인 방법이죠! 상점 - 아이템에서 슈퍼 레전드 해독기를 구매하는 겁니다. 

 

상점에서 구매 시 슈퍼 레전드 해독기 한 개당 레전드 기념 배지 한 개를 줍니다!

 

특별 회원의 경우 해독기를 반값으로 제공해 주는 슈퍼 레전드 해독기 x20을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대신 하루에 구매 제한 횟수가 한 번 뿐이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자세한 구매 방법은 아래 글을 참조해 주세요~

 

카러플 레전드 해독기 상점 무료 획득 방법! -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빙고, 스크롤

 

카러플 레전드 해독기 상점 무료 획득 방법! -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빙고, 스크롤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레전드 해독기 건전지 없이 무료로 얻는 법! 카러플 황금마차 획득에 필요한 캐릭터들이 너무 많아, 그 수요가 증대한 레전드 해독기인데요. (아래 글 참고) 2020/10/21 - [

dongsal93.tistory.com


4. 가장 싸게 구매하려면?!

요염한 자태... 갖고 싶다 고녀석
요염한 자태... 갖고 싶다 광속 배찌

기본적으로 400 레전드 뱃지를 완전 정가에 구매하기 위해선

 

상점의 아이템에서 400개의 슈퍼 레전드 해독기를 건전지로 구매해 버리는 방법이죠

 

1) 정가 구매 : 16,000 건전지가 필요!ㅋㅋㅋ  약 26 만원!

 

자! 여기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3,900원의 특별 회원 이용권을 구매를 하시면 레전드 해독기를 반값에 구매 가능하죠!

 

그리고 30일간 12개의 건전지를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이는 너무 오래 걸리니 계산에서 제외할게요!

 

2) 특별 회원 구매 : 3,900 + 8,000 건전지! 약 13만 4,000원!

 

여기서 현재 11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인 건전지 혜택을 구매하시면

 

5,900원에 12일에 거쳐 1,500 건전지를 얻을 수 있어요!

 

카러플 건전지 혜택 이벤트
카러플 건전지 혜택 이벤트!

 

3) 특별 회원 구매 + 건전지 혜택 : 9,800원 + 6,500 건전지! 약 12 만원!

 

여기에서 남아있는 스크롤 갯수와 기존에 가지고 있던 레전드 기념 배지의 갯수에 상응하는 건전지를 빼주면 됩니다!

4) 최종 : 9,800 원 + 6,500 건전지 - 보유 레전드 기념 배지 * 20 건전지

기존에 과금을 하여 슈퍼 레전드 해독기를 구매하셨거나, 이벤트로 레전드 기념 배지를 많이 보유하신 분들은 구매에 매우 유리한 상황이네요 :)

 

다만 참고하실 점은 특별 회원 결제 일자 부터 매일매일 레전드 해독기를 매입하기 위해선, 미리 건전지를 구매하시는게 조금이라도 더 빨리 구매 가능한 방법이에요!

 

위 공식을 보고 필요한 건전지를 미리 계산을 해두시는걸 추천드려요!


5. 글을 마치며

빨리 광속 배찌를 뽑고 싶네요.

 

이제 곧 구매가 가능할 듯 한데 솔직히 레전드 기념 배지가 너무 많이 필요해서 마음이 아파요.

 

400개면 진짜 지금까지 나온 모든 캐릭터 슈퍼 레전드 해독기로 다 뽑아도 모자란 수치인데ㅋㅋㅋ 

 

황금 마차 사려고 레전드 해독기를 어쩔 수 없이 구매한게 이럴 때는 이득이 되네요.

 

생각해 보면 사실 손해죠...ㅋㅋㅋㅋㅋ 넥슨의 구매 유도 심리 자극 대박이네요!

 

여러분들도 광속 배찌 사고 싶지 않나요...??


같이 읽으면 좋을 만한 글

 

카러플 레전드 해독기 상점 무료 획득 방법! -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빙고, 스크롤

 

카러플 황금 마차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카러플 공작 배찌 획득 후기

 

카러플 L1 노익 공략 초보자들이 잘 모르는 핵심 포인트!

300x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