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다이어트 간식 최강! 닥터 리브 곤약젤리 할인 정보! 찐 리뷰~ 뱃살다이어트 가자!

다이어트! 닥터 리브 곤약 젤리!
다이어트! 닥터 리브 곤약 젤리!

먹으면서 살빼는 방법! 다이어트 식품 닥터 리브 곤약 젤리 찐 후기~~/ 곤약 젤리 싸게 사는 법!!


가장 하단에 닥터리브 곤약젤리 싸게 사는법 있습니다 :)

 

지금 다이어트 식단 중에 있습니다. 저녁을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샐러드를 챙겨 먹고 있죠...

 

4,000원이라는 싼 가격에 구성도 알차서 나름 만족하며 먹습니다만... 제 혀는 만족하지 못하죠ㅋㅋㅋㅋㅋ

 

그래도 지금 5kg 정도 감량중에 있어요ㅎㅎㅎ 더 힘을 내야죠.

지겹다 지겨워!
지겹다 지겨워!

지금도 밤에 글을 쓰고 있지만... 밤만 되면 야식이 너무 땡겨요.

 

그럴 때마다 대체재로 샐러드를 더 먹거나 닭가슴살을 먹는데, 솔직히 단게 너무 땡깁니다.

 

제 인생에 달달한 음식을 빼놓을 수는 없나봐요ㅠㅠ

 

오늘도 친구가 그 귀한 스타벅스 마카롱을 세 개나 선물을 해줬는데 먹지를 못하고 주변에 주고 말았죠....

 

그래서 요즘 2년 동안 60팩 (6박스)씩 정기적으로 구매 하는 음식이 바로 닥터 리브 곤약 젤리 입니다.

 

60팩 구매의 일부ㅋㅋㅋ
60팩 구매의 일부ㅋㅋㅋ


8월에 6박스를 구매했는데 남은건 청포도 한박스...ㅋㅋㅋㅋ


1. 외관 및 구성!

구세주 닥터리브 곤약젤리님...
구세주 닥터리브 곤약젤리님...

저한테는 거의 다이어트 약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절대 다이어트 보조제나 한방 다이어트는 믿지 않아요.

오로지 수치! 숫자 놀음이다! 하루 칼로리 계산과 운동량을 기초 대사량 이하로 낮춰야 한다!

그런데 곤약젤리는 무려 7키로칼로리 이하!ㅋㅋㅋㅋ 솔직히 보고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어요.

 

도대체 어떻게 칼로리가 저렇게 낮지??? 사기 아닐까? 아님 제로콜라 같은 성분이 들어간걸까???

 

그래서 예전에 구성 성분을 열심히 들여다 본적 있는데요.

 

단맛은 에리스테롤
단맛은 에리스리톨!!

사기는 아니고 단맛은 바로 에리스리톨에서 옵니다ㅎㅎㅎ

 

자일리톨과 비슷한 천연 감미료예요. 포도당을 발효해서 만들어지고 충치를 일으키지 않으면서 칼로리가 매우 낮아요!

 

그치만 역시 너무 많은 양을 먹으면 몸에 좋지 않아요! 대부분 몸에 흡수되지 않고 몸에 들어온 에리스리톨은 잘 소화가 되지 않고 위장에 쌓이기 때문에요.

 

그치만 6% 정도면 괜찮죠 :)

 

밤이 되어 단게 땡기면 1일 1팩씩 챙겨먹어요.

 

포만감은 부족해서 닭가슴살 같은걸 먹고 후식으로 한팩 먹으면 딱 좋네요.


2. 완벽한 맛!

사실 2년 전 친구가 일본에 다녀온 기념으로 받은 곤약젤리를 먹고 너무 맛있어 인터넷에 검색해 보다가, 다이어트용 곤약젤리가 있는걸 알게 되었어요.

 

곤약젤리를 구매하기 전 다양하게 맛 평가를 하고파 올리브영에서 여러 제품을 구매해 먹어 보았는데,

 

맛은 진짜 닥터리브 곤약젤리를 따라갈 수가 없더라고요. 입이 얼얼하도록 단 에리스리톨의 맛은 오로지 닥터리브에서만 느낄 수 있어요ㅋㅋㅋ

 

내부를 짜보면 다음과 같이 내용물이 나와요.

 

달콤한 내용물ㅋㅋㅋ
달콤한 내용물ㅋㅋㅋ

 

사실 곤약의 경우, 타 제품보다 더 연하고 잘 부숴지는 재질이에요.

 

일본 곤약젤리나 타사 제품은 약간 쫄깃하고 딱딱한 감이 있는데 이건 완전 흐물흐물해요.

 

잘 부숴지는 청포도 봉봉 알갱이 느낌

 

그리고 흐물흐물한 정도도 맛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가장 핵심은 저 쥬스에요! 너무나도 달고 맛있어요. 그냥 음료수보다 더 단 느낌입니다.

 

그치만 칼로리는 안심!


3. 구매처 및 할인 구매 방법!

타 소셜커머스에서도 팔지만 가격이 동일해서 닥터리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는게 제일 안심됩니다!

 

닥터리브 곤약젤리 구매 공홈!!!

 

닥터리브 곤약젤리 8종

'닥터리브 곤약젤리'는 자연그대로의 상콤달콤 과즙으로 맛을 냈으며, 탱글탱글 씹히는 곤약이 함유되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drliv.co.kr

그리고 할인이 가능해요!

 

지금 카카오 채널에 닥터리브를 검색하시면 10% 할인 쿠폰을 줘요!

 

많은 분들이 홈페이지도 팝업으로 뜨는데 이걸 놓치더라고요!

 

10% 할인 쿠폰!
10% 할인 쿠폰!

공홈에서 가격은 10팩에 14,800원! 60팩에 69,000원 입니다!

 

8월 영수증이 어디갔누...
8월 영수증이 날아갔다.

저희는 항상 60팩씩 사먹는데, 이 경우 6,9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최대한 많이 사는게 이득입니다 :)

 

여러분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시고

 

저와 같이 다이어트 성공 하시죠!! 화이팅!!

300x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