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름 짓기에 좋은 "내 이름 분석!" 나이스 지키미를 통해 이름의 통계를 알아보자! (가짜 사이트에 속지 마세요!)

이름 짓기에 좋은 내 이름 분석! 나이스 지키미를 통해 내 이름의 통계를 알아보자! (가짜 사이트에 속지 마세요!)


내 이름 분석!
내 이름 분석!

최근 나이스 지키미의 "내 이름 분석" 기능이 재미있어서 이슈죠ㅎㅎ

 

내 이름 분석의 유사 사이트들이 많은데, 나이스 지키미의 분석이 가장 정확합니다.

 

최근 이슈가 된 것도 나이스 지키미의 분석 기능인데, 엉뚱한 사기 사이트를 대부분 포스팅 하시더라고요ㅎㅎ

 

나이스 지키미는 정부의 개인 신용 평가 및 분석 기관이라, 이름에 대한 통계를 정확히 짚어줍니다.

 

이런식으로 분석해준다!
이런식으로 분석해준다!

동명이인들과 같은 이름을 가진 남자, 여자의 수, 주로 태어난 지역 등등 다양한 통계를 보여줍니다ㅎㅎ

 

재미로 보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어떻게 "내 이름 분석" 확인이 가능한지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요!


1. 나이스 지키미 접속

나이스 지키미에 접속합니다.

 

나이스 지키미 홈페이지

 

NICE지키미

1위 신용평가기관, 신용점수 올라가는 나이스한 신용습관

m.credit.co.kr

반드시 위 링크로 들어가세요.

 

그 외는 스미싱 사이트의 위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홈페이지 접속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해줍니다.

 

보안 프로그램 설치
보안 프로그램 설치

보안 프로그램 설치 창이 뜨면 설치해 줍시다.

 

다 하시면 로그인으로 이동을 클릭!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회원 가입 및 로그인

로그인을 해줍시다, 네이버나 카카오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는 경우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만으로 가능합니다.

 

어차피 신용 정보를 조회하려면 언젠가 가입해야 하는 나이스 지키미 입니다. 

 

정부 사이트이니 걱정 마세요 ^^ 하지만, 스미싱 사이트는 언제나 조심!


2. 내이름 분석을 해보자!

내 이름 분석 배너
내 이름 분석 배너

전체 메뉴의 체험하기에서 내 이름 분석을 들어가면 끝!


3. 나오는 정보

처음엔 로그인한 본인의 이름으로 검색이 되어 나와요.

 

하지만 다른 이름의 통계를 원하는 경우 위의 검색창에 입력 시 다른 사람의 이름도 검색이 가능해요.

 

그럼 본격적으로 무슨 정보가 나오나 확인해 볼까요?

동명 이인과 출생 지역 분석
동명 이인과 출생 지역 분석

우와 동명이인과 많이 태어난 지역도 분석해 주네요.

 

내 이름은 굉장히 평범하구나...

 

이름 유행 시절과 성별 따른 선호
이름 유행 시절과 성별 따른 선호도

내 이름은 50대 분들한테 유행했다니ㅎㅎ 신기하네요.

 

20대는 거의 없군요.

 

누가 봐도 남자 이름이네요ㅎㅎ


4. 후기

내 이름에 대한 통계를 볼 수 있어 굉장히 재밌었네요.

 

하지만 보안상으로는 이름이 여럿인게 더 유리한데, 제 이름은 너무 적네요.

 

여러분의 이름은 어떤 성향인가요?

 

검색해 보면 굉장히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300x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