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숙대 디저트 맛집 꽃보다 크레페! 식당을 제치는 순위의 크레페 맛집이 있다?! 미친듯이 달달한 크레페 디저트 카페!

 

숙대 디저트 맛집! 꽃보다 크레페

 

숙대입구역 크레페/ 팬케이크 맛집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꽃보다 크레페! 집 앞이면 맨날 시켜먹을텐데...

무더운 여름! 숙명여대 근처에 볼일이 끝나고 어떤 카페를 가야하나 땀흘리며 배회하던 도중

망고플레이트로 주변 카페를 찾아보다 우연히 꽃보다 크레페를 발견했습니다 (식당 포함인데도 무려 11위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4.1점!)

 

망플에서 식당 포함해도 무료 11위? 밥대신 먹어버릴 디저트 맛집!

 

식당을 포함해도 무려 망플 11위!

점심도 먹지못해 배도고프고, 평소에 크레페를 먹고 싶어서 여기 저기 찾아다녔지만 재료 소진으로 못먹어봤기에 주저없이 출발했어요ㅎㅎ

많은 분들이 밥대신 배달시켜 먹어서 그런지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위치는 숙명여대역 7번출구에서 굴다리를 건너면 아래와 같이 가게가 나와요.

 

정감가는 가게 외관.

 

간판이 가독성이 좀 떨어져서 멀리서 보면 거의 안보여요. 횡단보도를 건너야 보입니다!

가게 내부는 작은 테이블 3개정도로 테이블당 3명정도 앉을 수 있어요!

 

대부분 배달로 시켜드셔서 내부에 자리는 넉넉한 편이에요!

 

이미 가게부터 너무 맛있어 보인다...

 

메뉴 1

 

사장님의 추천 메뉴!! 다 너무 맛있어 보인다...

 

 

 

메뉴 2

 

그 외 가능한 조합들입니다! 커스터드 크림과 같은 메뉴들이 다른 아이스크림이나 크림과 호환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 사장님께 물어보시며 조합을 짜는게 좋아요!

 

 

사진과 메뉴

 

아무래도 메뉴 글만 보면 메뉴를 정하는게 힘든데! 그림을 보니까 딱 느낌이 와요!

 

다양한 크레페 메뉴들

 

방문한 당시는 여름이었어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는데, 날이 너무 더워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메뉴인 8. 베리치즈크레페와 9. 스페셜 크레페를 바로 골랐습니다.

근데 사시사철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추우면 아이스크림 없이 따뜻하게 먹고, 그래도 깔끔하게 먹고 싶으면 아이스크림 추가!

 

허름한 외관과는 다르게 인기 맛집이라 그런지 배달 주문이 너무나도 많고 안에 손님들도 4~5명정도 있었네요!

 

약간의 웨이팅 끝에 입장!

 

스페셜 크레페의 모습

 

스페셜 크레페의 모습, 다른 크레페들도 외관은 크게 다르지 않아요.

 

일반적으로 봐왔던 접어서 먹었던 크레페들과는 다르게 이렇게 말아서 일회용 스푼과 함께 주세요!

먹기 힘들것 같아 보이지만, 의외로 콘아이스크림 먹듯이 스푼 없이도 먹을 수 있어요. 양은 가격에 맞춰서 적당히 많은 편 입니다.

당연히 파실줄 알았던 음료가 가게에 없더라고요!

날이 너무 더워 죽을것 같아 고민하고 있는데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흔쾌히 외부 음료 반입을 허용해 주셨어요.

최대한 민폐가 되지 않게 캔으로 두캔 사와서 먹고 남은 캔은 자진 수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8. 베리 치즈 크레페 강추해요! 딸기와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는데, 시지 않고 굉장히 맛있습니다.

9. 스페셜 크레페는 누텔라와 로투스가 굉장히 달고 자극적인 상상하는 그 맛 입니다.

두 개의 크레페를 먹는다면 누텔라나 로투스 베이스의 크레페를 먹은 뒤 8. 베리 치즈 크레페를 뒤에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크레페가 생각나면 충분히 다시 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른 디저트 맛집중에서도 마음 속의 1순위...!!!!

왜 우리 집앞엔 이런게 없을까...

300x250
-->